알리익스프레스로 유명한 가성비 충전기인 Baseus충전기를 구매했다.
요즘에는 고속충전기가 굉장히 흔한데 과거에 아이폰 구매시 줬던 기본 충전기는 5W 급이라서 충전시간이 너무 길기도 하고 해외직구를 통해 얼리어답터가 되어보고자 구매했다.

2M 아이폰용 케이블과 충전기를 함께 구매해서 총 36,480원 정도가 들어갔다. 세일 전에 사서 조금 비싸게 산 감이 있다ㅠㅜㅜ

배송은 2주 정도 걸렸지 싶다.
해외배송을 하다보니 자연스레 주문했다는 사실 조차 잊게 되는데 그쯤 되면 아무런 문자나 카톡없이 문앞에 던져뎌있다. 하 하 하


바다를 건너 오면서 조금 찌그러진 부분이 있지만 큰 이상은 앖었다.



함께 구매한 케이블인데 케이블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그냥 피복만 있는게 아니라 패브릭 소재로 촘촘하게 짜여져 있어서 굉장히 짱짱해보인다. 또 가운데 붙어있는 정리용벨크로? 도 굉장히 고급져 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충전기 박스를 까보니 C-Type 기본케이블(1m)가 동봉되어있다.



충전기 본체다.
생각보다 크기가 많이 작아서 놀랬고 중국에서 왔지만 깔끕하고 고급진 디자인에 한 번 더 놀랬다.

하지만 알리 후기에서도 봤듯이 더러 불량? 마감? 에 문제가 있기도 한 듯하다.
위의 사진을 보면 USB포트가 살짝 비대칭이다.
알리 후기에서도 몇 번 봤던터라 살짝 실망하긴 했지만 정상작동하는지 먼저 테스트 했다.
꽂아보니 작동도 잘 되고 교환하는 것도 일이니 그냥 쓰기로 했다.


내가 구매한 제품은 US플러그 타입이라서 저렇게 플러그를 접어서 사이즈를 더 작게 만들 수 있다.
이게 생각보다 이쁘다. 뭔가 멋있어 보이고 얼리어답터 같다 하하하하




3주 정도 사용해보니 굉장히 만족스럽다.
충전도 잘 되고 무엇보다 휴대성이 굉장히 좋다.
충전기 크기는 작지만 포트가 3개나 되고 충전전력도 대부분 높아 여행 갈 때 아주 유용할 듯 했다.
하지만 US 플러그(110v) 타입이라서 중간에 어댑터가 필요한데 이게 뭔가 딱 고정이 되지 않아서 조금 헐렁 거리기는 한다. 이 점을 빼고는 군더더기 없어보인다.
그래서 유튜브 후기를 보고 알리에서 어댑터를 또 구매했다.

뭔가 최적화하고 싶기도 하고 가격도 얼마하지 않아서 3개 시켰다. 이것도 도착하면 글을 하나 적어야겠다.
그리고 더 윗급인 100W급 충전기도 여친님의 노트북 충전을 위해 이번 알리 세일에서 4만원대에 구입했다.
이번에 100W급 을 구매해보니 내가 65W급을 좀 비싸게 산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