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전자기기리뷰] 극강의 가성비 무선마우스 G304 리뷰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4 구매 및 리뷰

 

지난 19년에 구매했던 로지텍 G304 마우스

아직도 고장나지 않고 잘 쓰고있기도하고

여친님이 노트북 쓸 때면 유선 마우스를 들고

다니는게 불편해 보이기도 해서

무난한 가격이 올라왔길래 구매했다.

 

찾아보니 역대급 가격까지는 아니고

그냥 무난한 가격이었다.

34,000원

 

사실 3만원대에 이 퀄리티면 굉장히 좋다고 생각한다.

 

택배 상자를 까면 크지도 작지도 않은

G304 마우스 하나가 들어있다.

 

항상 새로운 제품들을 언박싱할 때면

테이프를 칼로 스~윽 그어서 여는 그런 재미가 있다.

 

상자를 까보면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옛날에도 있었었나 싶은 G(로지텍) 스티커

사용설명서

AA건전지 1개

USB연장선

마우스본체

 

아마도 USB연장선은 신호가 끊기면 마우스 신호 리시버(usb)를 연장하라고 준 듯 싶다.

흰색은 확실히 색깔이 깔끔하다.

개인적으로 노트북 사용한 지는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터치패드를 이용하는게 불편하고

특히 장시간 사용할 때 많이 힘든 것 같다.

 

그래서 노트북에도 마우스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G304 무선 마우스

가격도 괜찮고

게이밍 마우스로써 딜레이가 없고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달리 말하면 기본으로 쓰기에 괜찮은 마우스이다.

 

상단에 버튼으로 DPI를 3단계 가량 조절할 수 있고 좌측에 붙은 버튼 두 개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기능이다.

 

 

뒤집어 보면 뭐 별 다른 건 없고 전원 스위치가 있다.

간혹 전원 끄는 걸 까먹기도 하는데 

요즘에는 워낙 절전 기능이 잘 되어있어

크게 배터리가 급감하는 등의 체감은 없는 듯 하다.

 

저렇게 몸통을 까보면 USB리시버가 들어있다.

굉장히 컴팩트하고 티?나게 생기지 않아서

나의 경우에는 그냥 노트북에 계속 꽂아두고 다닌다.

(대신 리시버가 꽂힌 쪽이 가방 상단으로 오게 한다.)

 

아. 그리고 오랜만에 구매하는 거라

기본 건전지가 들어있음을 까먹고

다이소에서 건전지를 따로 샀다... 

하.하.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건전지 안 사셔도 됩니다...

 

여친님 노트북에도 꽂아서 잘 작동하는지도 테스트 했고

다행이 양품이 왔는지 별 탈없이 잘 작동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여친님께서 자신에게 맞는 DPI도 찾으신다.

잘 사용하겠지???

 

아무튼 저는 다시 구매하더라도

로지텍 G304 무선 마우스

아마 최고의 가성비 무선 마우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값싼 제품과 다르게 전혀 딜레이가 없습니다. 

저는 유선과의 차이를 전혀 못 느껴요.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품] 인디언담요 리뷰  (0) 2021.07.22